(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참고문헌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고문헌자료실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11 17:23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201인%20맞춤식단%20도시락%20(건강,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전뭉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1_.gif (창업계획서)%201인%20맞춤식단%20도시락%20(건강,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전뭉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2_.gif (창업계획서)%201인%20맞춤식단%20도시락%20(건강,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전뭉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3_.gif (창업계획서)%201인%20맞춤식단%20도시락%20(건강,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전뭉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4_.gif (창업계획서)%201인%20맞춤식단%20도시락%20(건강,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전뭉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5_.gif (창업계획서)%201인%20맞춤식단%20도시락%20(건강,다이어트%20도시락)%20배달전뭉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6_.gif
순서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설명


창업계획서,인,맞춤식단,도시락,건강,다이어트,도시락,배달전뭉업체,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개인별 맞춤식단 건강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계획서

` 목차 `

1. 사업아이템 intro

2. 제품개요
(1) 제품의 기술성
(2) 제품 경쟁력

3. 사업컨셉
(1) 식단 구성
(2) 가격 및 메뉴구성
(3) 가입절차 및 주문
(4) 제품의 경쟁력

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장가능성
(1) 시장 분석
(2) 경쟁자 분석

5. marketing 전략(strategy)
(1) STP전략(strategy) (시장세분화,타겟팅, 포지셔닝)
(2)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6. 위기시 대처measure(방안)

7. 자금조달계획
(1) 시설자금
(2) 운전자금

8. 예상 손익계산서
(1) 예상 손익분기점(매출/회원수)
(2) 5년 예상 손익계산서

1. 사업아이템 intro

당뇨, 대사증후군 등 만성질환자와 급속한 고령화로 인한 고령층에 대한 건강관리는 사회적으로 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로 ‘일일 도시락 배송+ 지속적인 고객DB 구축을 통한 개인별 맞춤 식단 - 헬시 프로’를 착안해 보았습니다.

제품은 고객 분석을 필수적으로 하며 이를 통한 고객DB를 바탕으로 크게 ‘암 영양식단’, ‘고혈압식단’, ‘당뇨식단’, ‘실버식단’, 4가지 식단으로 분리되고, 이는 밥, 국, 찬을 이루어진 일반식단으로 전체 제품의 80%의 비중을 차지하게 되며 나머지 20%는 고객DB를 바탕으로 …(To be continued ) 완전히 개별화된 식품 중 한 가지가 선정되어 제공 됩니다.

기존 업체 중에도 건강식단 배송 업체(고슬고슬, 당레노)가 있지만, 획일화된 식단을 제공하고 있어 개인에게 맞는 식습관 관리를 통한 건강유지에 한계가 있으며, 고객층을 분석해본 결과 단순한 식단제공을 넘어 실질적인 건강 지원 서비스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를 볼 때 ‘일일 식단 배송 + 지속적인 고객DB 구축을 통한 개인별 맞춤 식단 + 지속적인 건강관리 - 헬시 프로’는 타사에 대한 경쟁 및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존 경쟁업체로는 일반 건강식단 배송


Download : (창업계획서) 1인 맞춤식단 도시락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96 )


다.
2. 제품개요
(1) 제품의 기술성

‘헬시 프로’는 크게 2가지의 핵심서비스로 구성됩니다.
1) 고객DB를 구축하고 분석하여 매 끼 필요한 반찬과 영양소를 선정하는 시스템
2) 구축한 DB정보를 통해 고객에게 맞는 도시락 배송시스템

일반 도시락업체 또는 반찬가게 등에 비해 다소 비싼 가격대이지만 해당 서비스를 통해 수혜자(소비자)는 자신만의 맞춤 식단을 통한 건강 증진, 식습관 개선 등의 지속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궁극적으로 더 나은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침 식사와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을 경우가 드믄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여 국민건강에 있어서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상황에 맞는 식단을 섭취하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이 너...

개인별 맞춤식단 건강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계획서

` 목차 `

1. 사업아이템 intro

2. 제품개요
(1) 제품의 기술성
(2) 제품 경쟁력

3. 사업컨셉
(1) 식단 구성
(2) 가격 및 메뉴구성
(3) 가입절차 및 주문
(4) 제품의 경쟁력

4.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장가능성
(1) 시장 분석
(2) 경쟁자 분석

5. marketing 전략(strategy)
(1) STP전략(strategy) (시장세분화,타겟팅, 포지셔닝)
(2)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6. 위기시 대처measure(방안)

7. 자금조달계획
(1) 시설자금
(2) 운전자금

8. 예상 손익계산서
(1) 예상 손익분기점(매출/회원수)
(2) 5년 예상 손익계산서

1. 사업아이템 intro

당뇨, 대사증후군 등 만성질환자와 급속한 고령화로 인한 고령층에 대한 건강관리는 사회적으로 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부족한 전문지식으로 인한 식습관 문제를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식단구성으로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의 절감으로부터 오는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상황에 맞는 식단을 섭취하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이 너무 크고, 많은 수의 질환자나 고령층들이 잘못된 생활식습관이나 부양가족의 전문지식부족 등으로 건강관리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예를 들어 치아 상태가 좋지 않아 질긴 나물을 섭취하지 못하는 70세노인 고혈압환자에게는 질긴 채소에서 섭취하지 못한 영향소를 보충하기 위해 칼슘을 첨가한 당근사과주스 또는 어린잎을 이용한 샐러드 등과 같은 식품들이 제공하게 됩니다.

‘헬시 프로’는 고령화 사회에서 비교적 노인들에게 맞는 도시락을 제공함으로서 실버산업에 공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성질환환자의 건강관리에도 용이하여 꾸준한 식단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헬시 프로‘는 전문가 집단이 개발한 ’맞춤 식단 설계 조사 프로그램(program]) ‘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이상적인 맞춤 식단을 제공하여 현실적인 건강증진을 유도하는 제품입니다.
(2) 제품 경쟁력

‘헬시 프로’는 2가지 서비스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기존업체와는 다른 차별화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