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참고문헌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고문헌자료실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8 08:54

본문




Download :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_SLIDE_1_
H&M
아이디어 개발에서 매장까지

글로벌 SPA 브랜드 H&M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기업개요
Spa 브랜드란
생산프로세스
해외투자strategy
경쟁사 분석
결론 및 전망
지속가능한 경영
H&M 기업개요
조직구성 및 인적자원관리
생산 오피스
생산 방식
제품 크리에이티브 strategy
마케팅 strategy
_SLIDE_4_
SPA 브랜드란
1
Specialty store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Brand

기획, 생산, 유통까지 직접 맡아서 판매하는 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
패션성
저가격
신속성
신뢰성
SPA 의 4가지 특징
과거와 비교한 SPA 의 성공요인
과거 패션업계
SPA 브랜드
기획생산
반응생산
로컬 비지니스
글로벌 시장 진출
트렌드 추종자
트렌드 리더
매체 중심 마케팅
공간중심 마케팅
_SLIDE_5_

H&M introduction
2
스톡홀름 본사를 중심으로 총 15개국에 지사 보유
전세계 40개국 2200개 매장 보유, 약 16개의 생산 사무실
아시아와 유럽 일대의 700개의 외부 공급업체에서 제품 아웃소싱
매년 수 order (차례) 대규모의 캠페인 론칭
스타일 아이콘 및 국제적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
_SLIDE_6_
인사조직구조
3
1. 조직구조
본사의 각 기능별 부서가 모든 해외 지역의 관련 업무 전담
지역 매니저는 각 지사의 기능별 운영을 관리
각 부서와 지역 매니저가 MD에게 직접 보고하고 지시를 받는 구조
본사는 글로벌 통합 strategy과 관련 업무 총괄
_SLIDE_7_

인사조직구조
3
2. 인사 관리(채용)
내부채용
업무순환
세계중심
주의
외부 인력을 스카웃하지 않고 회사 내부 인력을 활용
일정 주기로 업무와 근무 지역 순환
글로벌 인력 양성
내부 인력 중 관련 업무에 적합한 직원 활용
자사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가진 인재를 활용하…(省略) 여 효율적인 업무 성과 달성
내부 인력을 글로벌 인력으로 성장시켜
기업가 정신을 고취시키고 조직 로열티를 강화
_SLIDE_8_
인사조직구조
3
2. 인사관리(복지)
⇒ 직원과 회사의 관계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고 직원들에게 기회를 제공해 조직에 대한 로열티를 높이고 글로벌 역량을 제고
_SLIDE_9_

H&M 생산
4
자체 생산 공장이 없다
BUT
유럽 10개, 아시아 10개, 아프리카 1개
생산오피스 배치
전세계 700개의 생산 하청업체 관리

별도의 R&D 센터 없이 R&D 기능 담당

본사의 SAMPLE을 바탕으로 테스트 진행
_SLIDE_10_

H&M 생산
4

생산오피스 위치
유럽
스웨덴, 영국, 포르투갈, 이태리, 독일, 폴란드, 터키 등

아시아
홍콩, 상하이, 일본, 한국, 캄보디아 등

아프리카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에 생산 오피스가
많으나 전체 생산량의 60%를 아시아에서 생산
_SLIDE_11_
H&M 생산
4

생산 오피스가 현지 생산 하청업체 선정
-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으로 생산 - 재료, 생산방식, 생산량, 납기 등은 생산 오피스가 관리

생산된 제품은 물류센터로 취합-` 각 국가별 매장으로 직배송
( 스톡홀름, 함부르크, 앤트워프, 포즈난, 가와사키, 상하이 등)

H&M 생산 방식
_SLIDE_12_
H&M 생산
4
OEM 생산 방식
- 자체 공장 운영 비용 절감, 유연한 생산 조절
낮은 생산 비용으로 빠른 생산량 확보라는 점에서 패스트 패션에 적합한 생산 방식
생산 오피스의 배치
- 본사는 다년간 쌓아온 디자인과 마케팅 역량에 집중
- 생산 비용을 낮추고 각 지역 별로 다른 생산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생산 오피스 배치
역량 활용의 효율성을 높이고 현지 생산공장의 품질을 높이는 데 기여
중앙물류센터의 활용
-


설명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M 패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H&M,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다.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