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戰略과 암웨이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 참고문헌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참고문헌자료실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戰略과 암웨이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9:26

본문




Download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pptx





_SLIDE_4_

AMWAY
AMWAY 紹介(소개)
` ` 기업紹介(소개)
AMWAY 紹介(소개)

세계에서 가장 큰 직접판매 회사
창립지 : 미국 미시간 주 (1959년)

establishment 자 : 리치 디보스(1926~) 제이 밴 앤델(1942~2004)

現 경영진: 스티브 밴 앤델, 덕 디보스

판매방식 : 개별접촉방식(방문판매방식)

판매품목 : 생필품 및 건강식품
(American Way)
AMWAY
_SLIDE_5_

AMWAY
AMWAY 紹介(소개)
` ` establishment 이념 및 비전
AMWAY 紹介(소개)

_SLIDE_6_

AMWAY
AMWAY 紹介(소개)
establishment 이념 및 비전 ``

AMWAY 紹介(소개)


Helping
People Live Better …(투비컨티뉴드 ) Lives
→ 사람들의 경제적인 자유와 개인적인 目標(목표)를 달성
을 위해 세계 최고의 사업기회로 자리매김하도록 도와주는 것

_SLIDE_7_

AMWAY
AMWAY 紹介(소개)
establishment 이념 및 비전 ``

AMWAY 紹介(소개)

비전 달성을 위한 6가지 가치
_SLIDE_8_

AMWAY

AMWAYcore역량
` ` 암웨이 core역량分析

BEST
신용도

상품력
기업 인지도

_SLIDE_9_

AMWAY

AMWAY advantage(장점)
` ` AMWAY 네트워크

신제품에 한해 많은 기업들로부터 적극적인 참여를 원함

위탁주문판매

직접 제조

_SLIDE_10_

AMWAY

AMWAY advantage(장점)
` ` AMWAY advantage(장점)
_SLIDE_11_

AMWAY

AMWAY 단점
` ` AMWAY 단점
_SLIDE_12_

AMWAY

` ` SALES & MARKETING 책략

암웨이 글로벌책략
_SLIDE_13_

AMWAY

` ` 경영책략

AMWAY 책략

본사와 자국의 이익만이 아닌
자사가 진출한 나라의 이익까지도 생각

_SLIDE_14_

AMWAY

` ` 마케팅 성공요인

AMWAY 책략

다단계 판매 기업으로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운영

_SLIDE_15_

AMWAY

` ` 마케팅 성공요인

AMWAY 책략

월등한
상품품질
소모성
상품 판매
우선
다른 곳에서는 제품 구매 불가
일반적
제품사용
_SLIDE_16_
AMWAY

` ` 암웨이와 다른 기업들과의 차이점

AMWAY 책략

암웨이 위탁업체에서
물건개량 및 품질향상
에 투자

Distributor를 통한
무한 연쇄 유통구조

자회사 진출 국가에
맞는 물품만 판매
연구비 절감
현지화 표준화에 유리
비용절감
_SLIDE_17_
AMW


암웨,AMWAY,해외진출,글로벌전략과,암웨,마케팅성공요인,암웨,기업과,향후,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戰略과 암웨이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순서

Download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pptx( 65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암웨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 마케팅성공요인 암웨 기업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戰略과 암웨이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_pptx_01_.gif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_pptx_02_.gif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_pptx_03_.gif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_pptx_04_.gif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_pptx_05_.gif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_pptx_06_.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ㅈㄷㅂㅈㄷ므ㅉAㅈㄷㅁㄴㅇGlobal 책략
Amway

_SLIDE_2_
서론
암웨이 기업선정이유
기업紹介(소개)
암웨이 core역량分析

본론
암웨이 advantage(장점) 分析
암웨이 단점分析
암웨이 글로벌책략分析
-SALES & MARKETING 책략
-경영책략
-마케팅 성공요인分析
-암웨이와 다른 기업들과의 차이점
-피라미드 판매과 AMWAY 판매 비교

암웨이 시장진입방법 分析
-진입방법선택
-진입시장선택
-진입시장 SWOT 分析
통제 및 조정
결론
나아갈 방향
내용요약
` ` 목 차
_SLIDE_3_

AMWAY

암웨이 기업선정이유
` ` 왜 선정했는가

`` 암웨이는 현재 세계 58개국 80여 국가 및 지역에 400만
명 이상의 디스트리뷰터 소유
`` 글로벌 차원의 고른 성장,
2xxx년 회계 연도 총 매출액이 12조 3천억 원(109불)
`` 암웨이의 독특한 판매 책략
`` 암웨이의 해외진출을 위한 책략
`` 다른 기업들과 다른 암웨이 만의 core역량
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