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시장진출 戰略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 > 참고문헌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고문헌자료실

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시장진출 戰略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8:29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hwp


china시장상황
1) 인구증가
china의 인구는 세계 1위이며 2050년 16억에 이를 것으로 예측 되고 있따 즉 소비 시장의 규모 면에서 독보적인 존재라고 할 수 있따 이처럼 넓은 소비 시장으로 인해 기업의 성장과 발전 측면에서 china 시장으로의 진출이 필수적인 상황이다.
아모레 퍼시픽은 1967년부터 인삼 중심의 한방 미용법 연구에 착수했다. 한방화장품 개발에 열정을 쏟은 지 42년 만에 일궈 낸 성과인 것이다. 한방이야말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하고 건강한 미용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일것이다 이렇게 해서 탄생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인 ‘설화수’는 2009년 국내 화장품 중에서 처음으로 단일 품목 매축액 5000억 원을 넘어섰다.

2) 화장품 시장 산업의 성장 추세
china 화장품 시장의 성장 추세는 무척 가파르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화장품 만을 만드는 회사를 알려져 있는데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헤라, 설화수 등의 화장품뿐만 아니라 미쟝센, 려, 해피바스, 댄트롤, 메디안 등의 생활 용품, 설록, 비비 호로그램, 케토톱과 같은 건강 제품들로도 유명하다. 아모레 퍼시픽의 현재 目標(목표)는 2020년 매출 11조원의 세계 7대 화장품 기업으로의 자리매김이다. 이 곳들에 역량을 집중한 후, 향후 文化 경제적 유사성과 지리적 근접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권역으로 그 影響(영향)력
을 넓히겠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책략이다. 1945년 9월 세워진 태평양공업사를 모태로 한 우리나라 대표 기업 중 하나인 아모레 퍼시픽.

비전 및 책략
①방문판매라는 새로운 판매경로를 구축한 기업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china시장진출 성공사례(instance)分析

` 목차 `

1. 아모레퍼시픽 기업紹介(소개)
아모레퍼시픽 紹介(소개)
비전 및 책략
주요상품

2. 아모레퍼시픽 진출시장
china시장상황
china진출과정
아모레퍼시픽의 china시장 진출 실태

3. 아모레퍼시픽의 china시장 진출 책략 및 성공요인
진출책략
1) 시장조사로 브랜드 포지셔닝
2) 테스트베드에서 성공 거둔 뒤에야 메인 무대로 본격 진출
3) 브랜드 이미지 위해 제한적인 유통채널 고집
4) 프리미엄 이미지로 차별화
아모레퍼시픽 china시장 성공요인分析

4. 아모레퍼시픽 SWOT 分析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s (위협)

5. bibliography
1. 아모레퍼시픽 기업紹介(소개)

아모레퍼시픽 紹介(소개)
아모레 퍼시픽은 태평양그룹의 관련사로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첨가물 제조업체이다. 이로인해…(투비컨티뉴드 ) 아모레 퍼시픽은 한 단계 더 성장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선행적 디자인 인프라 구축, 인재양성, 디자인 경영체계 수립은 물론 글로벌 디자인 네트워크 구축에 힘쓰고 있따
주요상품


2. 아모레퍼시픽 진출시장
아모레퍼시픽이 china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는 것은 china이 세계 무대로 통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 보기 때문일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서유럽, 동남아시아, 대중화권, 日本(일본) 등 5개 권역으로 나눠 글로벌 사업을 펼치고 있따 이 중 china과 미주, 프랑스를 각각 권역의 core이 되는 3대 축으로 지정했다.
아모레 퍼시픽은 1964년 방문판매라는 새로운 판매경로를 구축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②한방 화장품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④체계적인 책략적 디자인 경영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디자인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디자인센터를 운영,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디자인 중장기 책략을 수립하여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02년 규모가 전년도 대비 16.6% 증가한 42억 달러였으며 향후 10년간 12.9%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3) 다양한 계층별 시장 존재
china의 화장품


아모레퍼시픽,중국시장진출,전략과,성공요인,아모레퍼시픽,기업과,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시장진출 戰略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





순서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hwp( 65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과 성공요인 아모레퍼시픽 기업과 SWOT
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시장진출 戰略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 분석


%20중국시장진출%20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아모레퍼시픽%20기업분석과%20SWOT%20분석_hwp_01_.gif %20중국시장진출%20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아모레퍼시픽%20기업분석과%20SWOT%20분석_hwp_02_.gif %20중국시장진출%20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아모레퍼시픽%20기업분석과%20SWOT%20분석_hwp_03_.gif %20중국시장진출%20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아모레퍼시픽%20기업분석과%20SWOT%20분석_hwp_04_.gif %20중국시장진출%20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아모레퍼시픽%20기업분석과%20SWOT%20분석_hwp_05_.gif %20중국시장진출%20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20아모레퍼시픽%20기업분석과%20SWOT%20분석_hwp_06_.gif
다.

③글로벌 톱 7 기업을 目標(목표)로 한 아모레 퍼시픽의 도전.아모레 퍼시픽은 서경배 대표의 경영 아래 엄청난 매풀과 영업이익을 창출해냈다. 끊임 없는 혁식과 적극적인 투자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얻겠다는 것이 모토이다.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