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影響 > 참고문헌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참고문헌자료실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影響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4 07:02

본문




Download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ppt






1. 지각된 광고비용 (perceived advertising spending)
2. 가격정책 (price deals)


Conceptual framework 기본concept(개념)
지각된 광고비용perceived advertisingspending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인지된 가치(perceived quality)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가격 거래
Price Deals
Brandequity
가설 H₁(λ>0) :
지각된 광고비용은 브랜드에쿼티의 지각에 긍정적인 effect(영향) 을 준다.

3. 지각된 광고사용은 브랜드인지에 긍정적인 effect(영향) 을 미친다.

4. 지각된 광고사용은 브랜드이미지에 긍정적인 여향을 미친다.
스페인 가정에서 세탁기의 사용은 높은 비율이다.

5. 가격정책(price deals)은 브랜드에쿼티에 부정적인 effect(영향) 을 미친다.











설명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가설 H₂(λ<0) :
가격거래 정책은 브랜드에쿼티에 부정적인 effect(영향) 을 미치다.
서로 큰 차이점이 없는 스페인의 세탁기 브랜드간 경쟁은 치열하다.





[marketing 과 가격정책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effect(영향) ]
Impact of Marketing Communication and Price Promotion on Brand Equity
Contents 차례(次例)


연구 개요
1
concept(개념) & 가설설정
2
연구 방법
3
3
연구결과 및 analysis(분석)
4
4
conclusion
5
Introduction 개요 & 紹介(소개)


개요 abstract

재화의 브랜드 가치에 대해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인식된 사용의 중요성을 analysis(분석) 함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과 가격정책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effect(영향)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브랜드 에쿼티의 관계

이 연구는 브랜드 에쿼티 측정(測定) 을 위한 모델을 테스트한다


브랜드에쿼티의 definition

고객과의 관계에서 제품 가치의 증감과 관련된 브랜드의 자산과 부채의 집합으로 definition
브랜드 에쿼티는 marketing 관리의 전략(戰略) 적 양상이며, 그것의 요소를 강화함으로써 창조, 지속, 증가되어질 수 있다아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변수

브랜드 에쿼티는 회사에 의해 사용되어지는 두 가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의해 effect(영향) 을 받는다.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인문사회레포트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影響

Download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ppt( 30 )


순서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1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2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3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4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5_.gif %20가격정책이%20브랜드에쿼티에%20미치는영향_ppt_06_.gif



마케팅과,가격정책이,브랜드에쿼티에,미치는영향,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다.
H₁(+)
H₂(-)
Research hypotheses 연구가설
가격 거래
Pric…(To be continued ) e Deals
H8(-)
지각된광고비용
인지된 가치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가격 거래
H3(+)
H4(+)
H7(-)
H5(+)
H6(+)
Research hypotheses 연구가설
H9(+)


제시된 측정(測定) 범위
Methodology 연구방법
Step 1
Step 2
Step 3
차원과 잠재적 가변성 확인

과거 theory(이론)적 지위에 기초한 지표들 창조

가변성들 사이의 관계 구체화


측정(測定) 범위 (Measurement scales)
Methodology 연구방법
측정(測定) 범위 (Measurement scales)
Methodology 연구방법
Research 실험적 연구와 발견


상품 목록으로서의 세탁기 선택

소비시장에서 세탁기를 위한 브랜드 effect(영향) 과 브랜드에 대한 구매자의 민감성은 높다.



측정(測定) 도구의 analysis(분석) 및 평가
Methodology 연구방법
Methodology 연구방법
첫 번째 모델에 대한 결과
Results 연구결과
두 번째 모델에 대한 결과
Results 연구결과
X
X
conclusion conclusion


1. 지각된 광고의 사용이 지각된 가치(perceived quality)에 effect(영향) 을 준다.

2. 지각된 광고사용은 소비자의 본질적인 브랜드 충성도 (brand loyalty)에 effect(영향) 을 미치지 못한다.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影響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Total 2,517건 1 페이지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517 학교폭력의 발생현황과 事例(사례) 및 결점과 학교폭력 靑少年을 위한 복지실천 방향 08-14
2516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해양레저 테마파크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여수엑스포 부… 08-14
2515 [경영학] 조직혁신 instance(사례) 스크랩 및 연구(KBS 조직개편) 08-14
2514 자선조직협회와 인보관의 주요槪念과 사회복지실천과의 관련성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08-13
2513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계획서) ) 08-13
2512 시그마프레스 재료역학 6판 해법 William Riley 재료역학 6판 해법 Riley 08-13
2511 전자기학 sadiku 4판 解法(솔루션) 08-13
2510 실습일지(낮잠X) 08-13
2509 ㈜레인콤 기업소개 및 역사(歷史)와 특징소개, 비교分析, 성공example(사례) , 해외진출 성공전략(s… 08-13
2508 [자연과학] 물리實驗(실험) - 회전 운동 實驗(실험) 장치를 이용하여 여러 가지 물체의 관성 모멘트를 측정… 08-12
2507 통신理論 Principles of Communication 5판 해법 지은이 Zeimer 08-12
2506 코카콜라사의글로벌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戰略) ,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경영전략(戰略) 08-12
2505 유기화학 스미스 2판 解法(솔루션) 08-12
2504 애플 APPLE 기업 경영분석및 애플의 현문제점(問題點)분석과 애플 경영 해결책 제안 08-09
2503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戰略과 암웨이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 08-09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