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참고문헌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참고문헌자료실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5:29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_SLIDE_1_
티켓몬스터의 새로운 Targeting와
Positioning 전략(strategy)
Ticket Monster
_SLIDE_2_
목차
1. 소셜 커머스 시장 analysis
2. 현 T MON marketing analysis
3. 전략(strategy)-STP 구상
Roadmap of the Presentation

4. 전략(strategy)-4P 전략(strategy) 도출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2005년 야후 처음 사용 / 제품관련 정보 공유
-` SNS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이유 : 신원확인이 가능 -` 보다 신뢰
우리나라 2010년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가 대표적

`
Social Commerce’s Story
2005년 쇼퍼스피어에서 처음 introduce
2008년 그로폰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용하여 성공
SNS 서비스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그루폰 서비스 2년만에 전세계 44개국,
500여 개의 도시에 진출
Roadmap

1. 소셜
커머...

_SLIDE_1_
티켓몬스터의 새로운 Targeting와
Positioning 전략(strategy)
Ticket Monster
_SLIDE_2_
목차
1. 소셜 커머스 시장 analysis
2. 현 T MON marketing analysis
3. 전략(strategy)-STP 구상
Roadmap of the Presentation

4. 전략(strategy)-4P 전략(strategy) 도출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2005년 야후 처음 사용 / 제품관련 정보 공유
-` SNS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이유 : 신원확인이 가능 -` 보다 신뢰
우리나라 2xxx년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가 대표적

`
Social Commerce’s Story
2005년 쇼퍼스피어에서 처음 introduce
2008년 그로폰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용하여 성공
SNS 서비스의 발달과 더불어 발전
그루폰 서비스 2년만에 전세계 44개국,
500여 개의 도시에 진출
Roadmap

1. 소셜
커머스
시장 analysis

2. TMON
marketing
analysis

3..전략(strategy)-STP 구상

4. 전략(strategy)-4P 전략(strategy) 도출

_SLIDE_4_
그 중 선도기업인 티켓몬스터의 성장
하지만 빛좋은 개살구
▲ 티켓몬스터 주요 경영 지표(출처 : 금융감독원)
거래액 규모나 진출 지역 규모 등으로 볼때
성공적으로 보였던 기존전략(strategy)
하지만.
대표 업체들의 差別점 유실
2xxx
2xxx
약 21억
약 576억

X27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w
2012년 4월

X135
Roadmap…(To be continued )

1. 소셜
커머스
시장 analysis

2. TMON
marketing
analysis

3..전략(strategy)-STP 구상

4. 전략(strategy)-4P 전략(strategy) 도출

당기 순손실의 급격한 증가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광고선전비 증가
그에 따른
2xxx
2xxx
약 26억
약 267억

X11
_SLIDE_5_
“ ”

어떻게 하면 적자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현재 한국의 소셜커머스는 주로 20대에 집중되어 있다
현재의 타겟인 20대를 넘어
새로운 고객층으로 확장시키자

_SLIDE_6_
40대를 공략하기 전에
T-MON을 먼저 알아보자
_SLIDE_7_
지리적 변수 : 지역
소셜커머스의 특징 : 지역기반 서비스 제휴상품(딜)의 판매
인구통계학적 변수 : 연령
딜에 대한 구매력과 관심도를 갖추고 있는가
- 성별 : 여성관련 상품의 비중↑,
경북, 경남
수도권
기타 지역
20~30대
20세 미만
40~50대

지리적 변수
인구통계학적 변수
지리적 변수
인구통계학적 변수 : 연령
인구통계학적 변수 : 성별
여성
남성
Roadmap

1. 소셜
커머스
시장 analysis

2. TMON
marketing
analysis

3..전략(strategy)-STP 구상

4. 전략(strategy)-4P 전략(strategy) 도출

T Mon의 STPanalysis: Segmentation
기존 T Mon은 Segmentation에서 지리적 인구통계학적 변수를 고려
_SLIDE_8_
Roadmap

1. 소셜
커머스
시장 analysis

2. TMON
marketing
analysis

3..전략(strategy)-STP 구상

4. 전략(strategy)-4P 전략(strategy) 도출

경북, 경남
수도권
기타 지역
20~30대
20세 미만
40~50대

지리적 변수
인구통계학적 변수 : 연령
인구통계학적 변수 : 성별
여성
남성
T Mon의 STPanalysis: Targeting
기존 T Mon은 Target 선정을 20~30대 수도권 여성으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12 )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1_.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2_.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3_.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4_.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5_.gif ,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x_06_.gif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Total 2,517건 1 페이지
참고문헌자료실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517 학교폭력의 발생현황과 事例(사례) 및 결점과 학교폭력 靑少年을 위한 복지실천 방향 08-14
2516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해양레저 테마파크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여수엑스포 부… 08-14
2515 [경영학] 조직혁신 instance(사례) 스크랩 및 연구(KBS 조직개편) 08-14
2514 자선조직협회와 인보관의 주요槪念과 사회복지실천과의 관련성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08-13
2513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계획서) ) 08-13
2512 시그마프레스 재료역학 6판 해법 William Riley 재료역학 6판 해법 Riley 08-13
2511 전자기학 sadiku 4판 解法(솔루션) 08-13
2510 실습일지(낮잠X) 08-13
2509 ㈜레인콤 기업소개 및 역사(歷史)와 특징소개, 비교分析, 성공example(사례) , 해외진출 성공전략(s… 08-13
2508 [자연과학] 물리實驗(실험) - 회전 운동 實驗(실험) 장치를 이용하여 여러 가지 물체의 관성 모멘트를 측정… 08-12
2507 통신理論 Principles of Communication 5판 해법 지은이 Zeimer 08-12
2506 코카콜라사의글로벌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戰略) ,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경영전략(戰略) 08-12
2505 유기화학 스미스 2판 解法(솔루션) 08-12
2504 애플 APPLE 기업 경영분석및 애플의 현문제점(問題點)분석과 애플 경영 해결책 제안 08-09
2503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戰略과 암웨이 marketing 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 08-09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