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 성공戰略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포트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자료실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 성공戰略사례,브랜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09 18:58

본문




Download : [4000원]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시장 성공전략,중국시장 성공전략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4000원]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시장 성공전략,중국시장 성공전략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1 )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 성공戰略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중국(China)시장 성공戰略 성공戰略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아모레,퍼시픽,해외진출사례,아모레,퍼시픽,중국시장,성공전략,중국시장,성공전략,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시장 성공전략,중국시장 성공전략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아모레 퍼시픽 중국시장 성공전략,중국시장 성공전략 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사례 아모레 퍼시픽 중국시장 성공전략 중국시장 성공전략 성공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4000원]%20아모레%20퍼시픽%20해외진출사례,아모레%20퍼시픽%20중국시장%20성공전략,중국시장%20성공전략%20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4000원]%20아모레%20퍼시픽%20해외진출사례,아모레%20퍼시픽%20중국시장%20성공전략,중국시장%20성공전략%20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4000원]%20아모레%20퍼시픽%20해외진출사례,아모레%20퍼시픽%20중국시장%20성공전략,중국시장%20성공전략%20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4000원]%20아모레%20퍼시픽%20해외진출사례,아모레%20퍼시픽%20중국시장%20성공전략,중국시장%20성공전략%20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4000원]%20아모레%20퍼시픽%20해외진출사례,아모레%20퍼시픽%20중국시장%20성공전략,중국시장%20성공전략%20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4000원]%20아모레%20퍼시픽%20해외진출사례,아모레%20퍼시픽%20중국시장%20성공전략,중국시장%20성공전략%20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서론
1. 기업 선택이유
2. 기업소개
1) 연혁
2) 비전 및 전술 방향
3) 사업 실태
4) 출시 브랜드 소개

본론
결론
1, 해외시장 상황
1) China시장 성공전술
2) 프랑스 시장 성공전술
2. 성공전술
3. 시사점
4. 향후전먕
1) 해외
2) 국내
5. 결론
1. 해외 진출 동기
2. 국제 마케팅 전술
3. 마케팅 事例(사례)
4. SWOT분석
5. 5 FORCES
6. 다이어몬드모델
2
서지사항
_SLIDE_3_

서론
1. 기업 선택이유
AMORE PACIFIC
한류
K-POP
TV 드라마
막걸리
음식
해외에서 선전하는
한국의 다국적 기업

한국
기업인가
패션
화장품
PSY
3
_SLIDE_4_

서론
1. 기업 선택이유
AMORE PACIFIC

아모레
퍼시픽
인가
해외 경험이 풍부하며
꾸준한 성장 기록
4
_SLIDE_5_

서론
1. 기업 선택이유
AMORE PACIFIC

China
시장인가
China 매출 실태
단위 : 억원
China 내 매장수
5
_SLIDE_6_

서론
1. 기업 선택이유
AMORE PACIFIC
아시아 시장 점령하기
위한 분수령
아모레 퍼시픽의 China매출액이
해외 매출액에 차지하는 비율

China
시장인가
6
_SLIDE_7_

AMORE PACIFIC

서론
2. 기업 소개
1) 연혁
윤독정 여사 화장품 사업 처음
태평양화학공업사 창업
첫 해외 시찰
국내 최초 수출/ ‘아모레’ 발매
일본 동경 지사 개설
7
_SLIDE_8_

AMORE PACIFIC
서론
2. 기업 소개
1) 연혁
프랑스 현지 법인 설립
AMORE PACIFIC 글로벌 로고 도입 / 상해 공장 준공
8
_SLIDE_9_

서론
2. 기업 소개
2) 비전 및 …(생략(省略)) 전술 방향
AMORE PACIFIC

소명
지속가능경영 비전
2xxx년 목표(goal)
Asian Beauty Creator
2015년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글로벌 뷰티기업
-지속가능한 제품 매년 10% 성장
-온실가스 매년 5% 감축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Top 10 진입

5대 전술 방향
안전한 제품 & 지속가능한 혁신
전사적 환경 영향 최소화
일하고 싶은 직장 만들기
비즈니스 파트너와 상생협력
전술적 사회공헌

9
_SLIDE_10_

서론
2. 기업 소개
3) 사업 실태
AMORE PACIFIC
신흥 시장 → 공격적 성장전술
선진 시장 → 고급이미지 극대화
10
_SLIDE_11_

서론
2. 기업 소개
4) 출시 브랜드 소개
AMORE PACIFIC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헤라
설화수
리리코스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에뛰드 하우스
롤리타 렘피카 향수
에스쁘아

미쟝센
해피바스
댄트롤 샴푸
메디안 치약
송염 치약
오설록
출시 브랜드
11
_SLIDE_12_

본론
1. 해외 진출 동기
AMORE PACIFIC
12
내수시장의 포화

2. 외국 화장품 개방 및 수입 증가

3. 화장품 시장 무역 적자

4. 국제 경쟁력 확보 능력 미흡

5. 할인 경쟁 과열로 인한 유통 질서의 문란

6. `2020 글로벌 톱7`의 비전 달성

_SLIDE_13_

본론
2.국제 마케팅 전술
1)상품전술
AMORE PACIFIC
13
China시장 주력 제품 - ‘라네즈’와 ‘마몽드’
20-30대의 젊은 여성들이 주 타겟층
_SLIDE_14_

본론
2.국제 마케팅 전술
1)상품전술
AMORE PACIFIC
14
수분 제품을 주력
China 시장 진출 초기 대규모 시장 조사

China 여성 소비자들은 끈적거리는
느낌을 싫어하고 보습 결과 를 중시

다.

레포트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