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marketing 전략(strategy)성공instance(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레포트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자료실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marketing 전략(strategy)성공instance(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8 10:26

본문




Download : [3000원]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기업 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 국내커피시장 커피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marketing 전략(strategy)성공instance(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marketing 전략(strategy)성공instance(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3000원]%20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3000원]%20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3000원]%20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3000원]%20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3000원]%20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3000원]%20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Download : [3000원]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4 )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선정동기
2. ‘카페베네’ 소개
2. 내부환경 분석

서론
본론
1. 커피 시장의 외부환경 분석
일반 환경 - 커피시장의 전반적 실태
경쟁자 환경 - 커피시장 내 경쟁기업
산업 환경 -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

결론
4. SWOT 분석
3. ‘카페베네’의 책략
- 한계점 및 시사점
- 개선방안
_SLIDE_3_
선정동기
출범 3년만에 2xxx년 1월 점포 수
500개를 돌파 현재 750여개
국외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상황 속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의 무서운 성장세
매출액
_SLIDE_4_

카페베네
‘좋은 느낌의 카페’
‘정통 유럽풍 카페’를 컨셉
도시 속 휴식의 여유와 나만의 공간을 제공
‘카페베네뷰’
프랑스어
‘VOUS’
이탈리어
CAFFE’ 와 ‘BENE’
+
_SLIDE_5_
커피시장의 전반적 실태
커피전문점 시장규모 : 35%
국내 커피시장 규모 : 3조 2천억 원
- 스타벅스, 카페베네, 커피빈, 엔젤리너스, 탐엔탐스, 할리스 등
2xxx

20%
35%
45%

(약 1조 1200억원 돌파)
_SLIDE_6_
경쟁자 환경
커피뿐만 아니라 ‘차’판매에도 대등한 노력
100년의 전통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지향
(미국식 전문점과 차별)
‘우리나라 최초의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저렴한 가격
다양한 문화 소제 안에 커피마케팅 주입
“커피의 품질과 맛은 바리스타의 솜씨에 의해 완성된다”
커피 아카데미를 개설, 전문가 양성에 집중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
제휴할인 정책
(롯데카드, 롯데 멤버스, LGT)
커피 관련상품 판매
브런치 메뉴 강화
스타벅스만의 고유한 맛
(규격화된 커피 제조 방식)
_SLIDE_7_
산업환경_포터의 산업구조 분석
국내 순수 브랜드의 등장 가능성
저가격, 동등한 서비스…(To be continued )
베이커리 카페, 베스킨라빈스 카페, 편의점의
원두커피 출시
휴식공간과 음료가 같이 서비스 되는 곳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패스트푸드점)
한적하고 혼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개성있는 개인 커피숍)
본원적 효익에 관한 대체재
(자판기커피, 편의점 캔커피, 건강음료)

원재료(생두)의 낮은 가치
구매자의 선택의 폭이 넓음
_SLIDE_8_
핵심역량
국내 배전방식 채택
차별화된 로스팅
로열티 지불없는 토종 브랜드
해외에서 배전된 원두를 들여오는 해외브랜드 보다 더 신선한 커피의 향과 맛을 제공
‘선 로스팅 후 브랜딩’의 방법을 채택하여 소비자들에게 질 높은 커피 제공

로열티 비용을 품질에 투자하여 원자재의 단가를 낮추거나 제품의 품질 향상에 사용 되여 브랜드 품질향상에 노력 나아가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
_SLIDE_9_
카페베네의 책략
공간의 차별화
스타마케팅과 PPL
맞춤형 마케팅
메뉴의 다양화와 지속적 개발
싱글오리진커피
_SLIDE_10_
카페베네의 책략
공간의 차별화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공간`
_SLIDE_11_
카페베네의 책략
스타마케팅과 PPL
‘지붕뚫고 하이킥’
한예슬 송승헌
_SLIDE_12_
카페베네의 책략
맞춤형 마케팅
다양한 문화이벤트
‘코피스’족
_SLIDE_13_
카페베네의 책략
메뉴의 다양화와 지속적 개발
젤라또 아이스크림
신선한 와플
_SLIDE_14_
카페베네의 책략
싱글오리진커피
정통 커피 애호가들 사이
에서 최근 큰 인기
최고급 원두만을 고집
원산지 고유의 맛과 향
_SLIDE_15_

해외로 제공하는 로열티가 없음
국내 로스팅과 차별화 된 메뉴
‘카페베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 차별화된 인테리어
차별적 마케팅과 다양한 문화 컨텐츠 제공
메뉴의 다양성
Strength
후발주자로써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기업,카페베네마케팅전략성공사례,국내커피시장,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