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포트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자료실

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9 23:29

본문




Download : 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현재사회는 IT기술이 크게 발전하였다.


세계화 식文化(문화)의 다양화



2)미시적 환경요인
① SWOT분석


강점


1. 건강에 좋은 피자란 인식
(수타 피자, 석쇠 피자)
2. 여성들에게 좋은 이미지
3. 로열티에 의한 손실 無
4. 해외진출에 성공(특히 중국(中國))

약점


1. 부족한 샐러드 바의 메뉴
2. 매장 내 인테리어의 일관성 부족


기회


1.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짐
2. 여성들의 소득증가
3. 갈수록 거세지는 Well-being 열풍

위협


1. 배달피자란 측면에서의 낮은 인지도
2. 수많은 경쟁업체
3. 재료원가의 인상
4. 먹거리에 대한 불신 - ‘모조피자’ 문제
5. 중소업체들


Strength
수타 도우와 석쇠로 굽는 기술로 다 브랜드와의 差別(차별) 성을 두고 퓨전을 통한 꾸준 한 신제품 개발을 시도하고 있다 순수 국내 브랜드로서 로열티 지급을 하지 않고 타 브랜드보다 담백한 맛으로 충성 고객 집단을 보유하며 특히 여성을 타겟으로 노린 ‘우먼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40 )






마케팅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현재사회는 IT기술이 크게 발전하였다. 사람들은 특정 사회 속에서 성장 하며 그 사회는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신념이나 가치관을 만들어 준다.
? 소비자의 본질상 alteration(변화) 로 인해(consumer에서 prosumer로의 alteration(변화) 등) 구입, 소 비에 그치는 기존의 소비자에서, 누리망 상에서 제품 평가, 홍보, 비판 등 다양한 행동을 하는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alteration(변화) 하고 있다 또한 marketing 성과 측정(測定) 이 좀 더 가시화되었다.
대중 매체에서의 미국드라마 방영과 그의 인기에 힘입어 과거 보다는 서구화된 생활패턴이 인기를 입게 되었다. 누리망 을 통해 맛, 서비스, 가격 등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됨으 로써 어떠한 marketing 에 의해 어떠한 effect가 발생하는지 쉽게 판단 할 수 있다

④ 피자업계의 경쟁적 요인
3대 피자업체는 매장의 위치조정과 서비스 改善 그리고 배달 판매 확대를 통한 고객확보를 위해 서둘러 전열 정비에 나서고 있다
미스터 피자와 도미노피자, 피자헛 등은 신규매장을 전진배치ㆍ서비스 改善 등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자브랜드에서는 미스터피자가 77.9%로 선호 브랜드 1위를 차지했으며, 다음으…(drop) 로 △도미노 피자 56.6% △피자헛 49.8% △피자에땅 12.4% △파파존스 10.9% 등의 순이다. 그 예로 핸드폰이 과거에 비해 대중화 되면서 통신사와 제휴한 할인카드 가 등장하게 되고, 누리망 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가격비교및 상품에 대한 정보 를 무한정 접할 수 있게...









1.marketing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요인
① 피자업계의 인구통계학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대와 그를 통한 여성average(평균) 수입의 증가
연계적으로 외식&식文化(문화)의 주도권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많은 부분이동


여성을 중심으로 marketing 을 펼치는 미스터 피자의 두각


② 피자업계의 경제적 요인



? 국민소득의 증가에 이은 배달, 외식文化(문화)의
발전

? 맞벌이와 독신등 간편화된 식文化(문화)를 추구 하 는 경향

③ 피자업계의 기술적 요인
? 대중매체를 통한 외국文化(문화)의 유입으로 자연스러운 식文化(문화)의 alteration(변화) 를 가져오게 되 었다. 그 예로 핸드폰이 과거에 비해 대중화 되면서 통신사와 제휴한 할인카드 가 등장하게 되고, 누리망 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가격비교및 상품에 대한 정보 를 무한정 접할 수 있게 된 점이 대표적이다.
<경향닷컴 손봉석기자 paulxxxx@xxxx.co.kr>

⑤ 文化(문화)적 요인
文化(문화)적 환경이란 특정 사회의 기본적 가치관 인식 선호성 그리고 행동 등에 영향 을 미치고 있는 모든 제도나 영향력을 말한다.설명

%20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20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20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20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20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20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마케팅,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보고서`

1.marketing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요인
① 피자업계의 인구통계학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대와 그를 통한 여성average(평균) 수입의 증가연계적으로 외식&식文化(문화)의 주도권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많은 부분이동

여성을 중심으로 marketing 을 펼치는 미스터 피자의 두각
② 피자업계의 경제적 요인



국민소득의 증가에 이은 배달, 외식文化(문화)의
발전

맞벌이와 독신등 간편화된 식文化(문화)를 추구 하 는 경향

③ 피자업계의 기술적 요인
대중매체를 통한 외국文化(문화)의 유입으로 자연스러운 식文化(문화)의 alteration(변화) 를 가져오게 되 었다. IT기술이 alteration(변화) 하면 marketing 기법까지 변한다.
따라서 암묵적으로 서구화된 생활을 동경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경향을 띄게 되었 다. IT기술이 alteration(변화) 하면 marketing 기법까지 변한다. 그에 따라 ‘서구화된 생활패턴을 가진 사람은 트 렌디하다’ 라는 인식이 생기기 처음 하였다.

레포트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