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술 > 레포트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레포트자료실

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6:58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ppt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ppt( 61 )




-씨름%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_ppt_01_.gif -씨름%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_ppt_02_.gif -씨름%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_ppt_03_.gif -씨름%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_ppt_04_.gif -씨름%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_ppt_05_.gif -씨름%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_ppt_06_.gif




순서

설명
스포츠마케팅,씨름,위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술
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씨름 위한 마케팅전략





목차
Ⅰ. 주제 선정 동기

Ⅱ. 한국씨름연맹

introduce

- 운영목표(goal)
기구표
그 밖의 조직

Ⅲ. 한국의 씨름

기원
특징
Ⅳ. 벤치마킹

일본의 스모 marketing

Ⅴ. 문제제기

Ⅵ. 발전방향

SWOT분석
4P전략
STP전략
대안대책

Ⅶ. 결론
주제선정동기
한국을 대표하는 고유 놀이문화 씨름
현대에 와서 기피 현상이 생김
씨름의 인지도 상승
한국 대표문화로의 자리매김



씨름의 부활
씨름
4P
SWOT
분석
STP전략
기타 marketing 전략

introduce
연혁
운영목표(goal)
기구표
그 밖의 조직
한국씨름연맹
introduce
씨름의
계승, 발전
씨름의 세계화
민족정신 함양
국민체력 향상
“체육 한국의
위상 제고”
사단법인 한국씨름연맹은 우리 민족의 문화 유산인 씨름의 계승,발전과 강인한 민족정신 함양 및 국민체력 향상을 도모하고 나아가서 씨름의 세계화를 통하여 체육한국의 위상을 제고 하는데 이바지함에 있다
태극을 연상 할 수 있도록 바탕에 청색과
적색의 원형을 대입

우리의 것에 대한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效果(효과)
▲심볼마크
introduce
1983?
3월? 민속씨름위원회 출범 - 초대회장 허완구(제1대)?
9월 05일? 대한씨름협회에 민속씨름위원회 통합?
1985?
12월 10일? 현대씨름단 창단?
1989?
?1월 25일? 제1대(통합26대) 고원준회장 유임?
1990?
?1월 20일? 제5대(통합27대) 김동수회장 선출?
?3월 19일? 제6대 이정우회장 선출?
1991
12월 20일? 7 ~ 8천하장사씨름 미국대회?
1992
?6월 04일? 제7대 엄삼탁회장 선출
1993?
10월 31일? 연변장사씨름대회 - 中國 연변?
1994
12월 20일? `94 제9차 긴급이사회 - 신라호텔?
12월 26일? 민속씨름위원회 출범
1996
?2월 19일? 설날장사…(생략) 씨름대회(2.19~20 ,2일간) - 장충체육관
?6월 3일? 임원취임 승인(6. 5일부터 임기 개시) - 문체부
?8월 31일? 해외대회(호주장사씨름대회) 개최 - 시드니 컨벤션센타?
?9월 24일? 육군수도방위사령부와 자매결연 체결 - 수방사 대회의실?
1997?
?9월 10일? `97임시 이사회 개최 -한국씨름연맹회의실
?9월 26일? 오경의 신임총재( 취임식 10. 1)승인 제 10대총재 - 문체부?
1998?
?2월 21일? 사무총장 권석조 취임?
?5월 04일? 명예고문 위촉?
1999
?7월 23일? 제3차 이사회 개최
?9월 26일? 제 1차 씨름발전 실행위원회
11월 22일
?~23일? 제 1차 경기력 향상 위원회
2000
?1월 14일
?~18일? 영국 밀레니엄 돔 행사 참가
?2월 16일
?~24일? 한국 - 스페인 친선 경기 참가
?4월 14일? 2000년 제 3차 운영이사회 개최
?7월 25일
?~27일? 2000 씨름인 워크숍
?9월 12일
?~14일? 한국 - 스페인 친선경기
?9월 12일? 한국씨름연맹 中國 료명성조선족씨름협회 자매결연
2001
?1월 25일? 2001년 제 1차 경기실행위원회 개최
?3월 23일? 2001한국·몽골(씨름·부흐) 친성경기
?3월 25일? 아리랑TV 외국인씨름대회
?4월 01일? 주무관청 변경 (문화관광부 -> 서울특별시)
?5월 09일? 주한미군 씨름대회 개최 지원 ?
?7월 24일
?~26일? 2001 씨름인 워크숍 개최?
?8월 10일? 사무실 이전식?
10월 15일? 2001년도 제1차 징계심의위원회 개최
연혁
운영목표(goal)
* 씨름 ‘바로세우기’ 작업 전개
문화성 부각
홍보성 확대,
전통 문화유산으로서의 가치 창출

* 씨름의 국기화 정착노력
도와 예를 바탕으로 한 기술개발
씨름 애호 인구의 저변확대
범국민적 지지기반 구축

* 신생씨름단 창단


스포츠마케팅-씨름 활성화위한 마케팅전술


다.

레포트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