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marketing 전략(戰略)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 > 시험,족보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험,족보자료실

박카스 marketing 전략(戰略)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8:06

본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ppt




!”
1) 성공한 광고와 실패한 광고의 기준
2. 왜 이 광고를 선택 했는가
신제품의 도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제품 시장을 확대시키기 위해

(특정 제품의) 판로를 확대시키기 위해

판매원의 활동 용이하게 하기 위해

특정 브랜드를 차별화시키고 특정 이미지 연상 efficacy 증대를 위해

기업 자체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광고의 목적에 초점을 맞춰 분석을 해야함
1) 성공한 광고와 실패한 광고의 기준
2. 왜 이 광고를 선택했는가
3. 왜 성공한 광고로 생각하는가
진솔한 모습-`친근감 서민적

대중적 드링크로 포지셔닝

공익적 내용으로 캠페인성 공익 마케팅
성공 포인트
`박카스 신화`의 밑바탕에 뛰어난 광고
4. 성공적인 광고 사례(instance)인 이유
`장수 브랜드`
끊임없는 광고와 마케팅 혁신
II
박카스의 상황분석…(省略)
1. 박카스 환경
연령별

소득별
1) S.T.P 분석
Segmentation
1. 박카스 환경
2) S.T.P 분석
Targeting
초기: 40~50대 남성
현재: 20~30대 젊은 층

2. 서민집단.

1. 박카스 환경
도입기 : 간장 보호 제품

성장기 : 철저한 대중, 서민 드링크

성숙기 : 시장점(長點)유율을 방어
Positioning
2) S.T.P 분석
마시는 비타민C

일반 유통에 과감하게 도전

블루 오션의 진입
광동제약의 웰빙 트랜드
1) 비타 500
2. 경쟁자 분석
제품광고보다는 박카스적 이미지 부각 (국토대장정으로 인한 박카스의 광고strategy)
박카스는
2) 박카스와 비타500
2. 경쟁자 분석
소비량을 증대시키기 위한 행사 및 광고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회분위기를 이용한 광고strategy
비타 500은
3) 박카스와 비타500
2. 경쟁자 분석
지난해 부터 매분기마다 시소 경쟁을 펼쳤던 동아제약의
박카스와 광동제약 비타500의 매출
박카스 -326억원
비타500-293억원
4) 매출 現況(현황)
2. 경쟁자 분석
III
광고 strategy
1. 광고 理論(이론)에 입각한 박카스 광고
이해 가능한 광고

2. 분명한 슬로건

3. 공명

4. strategy적 관련성

5. 창의성

6. 감성 혹은 리얼리티

7. 호감도

8. 매체접근
2. 광고 목표
‘박카스 정’ 시기
‘박카스 D’ 시기
‘박카스 F’ 시기
매스 광고가 없음
영양제로서의 인식을 강화하여 선호도를 높인다
신한국인 캠페인으로부터 박카스인의 모습을 인식시킴
3. 표현 strategy
1. 신문&잡지 광고
2. 그외 광고
4. 광고 전개과정 및 슬로건
1962 ~ 1963
젊음과 활력을!, 체력 활력 정력 증진에!
1964
활력을 마시자!
1967
즐거운 바캉스!
1968
피로를 이기는 영양을 마시자!
1970
승리는 체력에서!
1971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마케팅전략,성공한,광고,혹은,실패한,광고,주요내용과,전개,과정,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성공한%20광고%20혹은%20실패한%20광고에%20대한%20주요내용과%20전개%20과정%20및%20시사점)_ppt_01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성공한%20광고%20혹은%20실패한%20광고에%20대한%20주요내용과%20전개%20과정%20및%20시사점)_ppt_02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성공한%20광고%20혹은%20실패한%20광고에%20대한%20주요내용과%20전개%20과정%20및%20시사점)_ppt_03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성공한%20광고%20혹은%20실패한%20광고에%20대한%20주요내용과%20전개%20과정%20및%20시사점)_ppt_04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성공한%20광고%20혹은%20실패한%20광고에%20대한%20주요내용과%20전개%20과정%20및%20시사점)_ppt_05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성공한%20광고%20혹은%20실패한%20광고에%20대한%20주요내용과%20전개%20과정%20및%20시사점)_ppt_06_.gif

박카스 marketing 전략(戰略)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


설명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마케팅전략 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시사점






박카스 marketing 전략(戰略)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분석(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ppt( 81 )



생활 속 에피소드 공감대 ‘박카스’
Projct : 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

목 차
I. 박카스의 개요
1. 박카스란 무엇인가
2. 왜 이 광고를 선택했는가
3. 왜 성공한 광고로 생각하는가
4. 성공적인 광고 사례(instance)인 이유.
II. 박카스의 상황 분석
1. 박카스의 환경
2. 경쟁자 분석
III . 박카스의 광고 strategy
1. 광고 理論(이론)에 입각한 박카스 광고
2. 광고 목표
3. 표현 strategy
4. 광고 전개과정 및 슬로건
I
박카스의 개요
1. 박카스란 무엇인가
술의 신 디오니소스

로마이름 바쿠스
1. 박카스란 무엇인가
61년 정제형태로 첫 출시

62년 앰플

63년 드링크로

타우린 보강 `매출 1위 고수‘
2. 왜...

생활 속 에피소드 공감대 ‘박카스’
Projct : 성공한 광고 혹은 실패한 광고에 대한 주요내용과 전개 과정 및 시사점

목 차
I. 박카스의 개요
1. 박카스란 무엇인가
2. 왜 이 광고를 선택했는가
3. 왜 성공한 광고로 생각하는가
4. 성공적인 광고 사례(instance)인 이유.
II. 박카스의 상황 분석
1. 박카스의 환경
2. 경쟁자 분석
III . 박카스의 광고 strategy
1. 광고 理論(이론)에 입각한 박카스 광고
2. 광고 목표
3. 표현 strategy
4. 광고 전개과정 및 슬로건
I
박카스의 개요
1. 박카스란 무엇인가
술의 신 디오니소스

로마이름 바쿠스
1. 박카스란 무엇인가
61년 정제형태로 첫 출시

62년 앰플

63년 드링크로

타우린 보강 `매출 1위 고수‘
2. 왜 이 광고를 선택 했는가
감성광고
리얼리티
진솔, 담백
3가지 핵심
“광고는 드라마나, 시트콤이 아닐것이다.

시험,족보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