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시험,족보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시험,족보자료실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6:14

본문




Download :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가지 이랜드 스피릿
하나님 중심/믿음 중심/말씀 중심
캔 두 스피릿
월드 비전
돈보다 일중심
일보다 사람중심
未來(미래)지향적 사고
절약정신
상인정신
재능보다 성실

기독교 culture
매주 월요일 2시간 30분의 채플 & 매일 아침 8시 30분, 묵상의 시간
겨울 수련회, 아시안 미션, 성경적 가치관 등
10. 배우려는 자세
11. 정돈 청결 위생
12. 감사정신
13. 팀 워크
14. 내실
15. 최고정신
16. 남 중심적 사고
17. 프로정신
18. 다르게 생각한다

1. 이랜드 그룹 개요
_SLIDE_7_

국내 4P strategy

1. 상품 strategy
‘중저가 브랜드 의류’ 로
기존 시장의 틈새 공략
의류 시장 세그먼트를
세분화하여 진입
저가격
+
고품격 쇼핑백과 라벨
다품종 소량 생산 방식
대 고객 서비스
수준 향상 노력
PRODUCT
_SLIDE_8_

국내 4P strategy

2. 가격 strategy
원가 대비 일정 수준 내
가격 유지
단수 가격 정책
중저가 strategy
PRICE
_SLIDE_9_

국내 4P strategy

3. 유통 strategy
국내 의류업계 최초 프랜차이즈시스템에 의한 표준관리제도 도입
PLACE
_SLIDE_10_

국내 4P strategy

4. 촉진 strategy
PROMOTION
버즈 마케팅 (Buzz Marketing) 중심
각 지

순서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기업 이랜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글로벌기업,이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다.
바름 이익을 내는 과정이 정직해야 한다.
섬김 소비자를 위해 운영되어야 한다.

기업 비전
1. 이랜드 그룹 개요
_SLIDE_5_

기업 history(역사)

1980년 ‘눈 있는 사람이 놀라는 가게’를 캐치프레이즈로 이화여대 앞 2평짜리 ‘잉글랜드’라는 옷가게로 시작

원색의 화려한 색상, 실용적인 캐쥬얼 디자인 의류를 저렴한가격에 판매한다는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음

이후, 당시 생…(생략) 소한 프랜차이즈 定義(정이) 을 패션에 도입, 싼 가격에 브랜드를 확대

고가와 저가 시장으로 양분됐던 의류시장에 ‘중저가 브랜드 의류’ 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

이랜드 그룹 가산 사옥
1980년 ‘잉글랜드’
최근 오픈한 NC백화점 강서점
1. 이랜드 그룹 개요
_SLIDE_6_

기업 culture
경영이념
나눔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 하고 그 이익은 바르게 사용되어야 한다.
자람 기업은 life(인생) 의 학교이어야 한다.


_SLIDE_1_

글로벌 기업 관리론 Case Study
- Eland 한국 및 중국 시장 내 strategy 비교
_SLIDE_2_

목차
1. 이랜드 그룹 개요
1-1. 기업 비전
1-2. 기업 history(역사)
1-3. 기업 culture
1-4. 관련 브랜드

한국 시장 내 strategy
2-1. 국내 現況
2-2. 4P strategy
2-3. 성장 요인

중국 시장 진출 strategy
3-1. 중국 現況
3-2. 4P strategy
3-3. 성공 요인

4. conclusion 및 의견
_SLIDE_3_

브랜드
“의 식 주 휴 미 락” 모든 분야에 진출

-` 패션브랜드, 생활브랜드, 외식브랜드, 건설, 호텔/리조트, 레저 등
패션 사업
유통 사업
未來(미래)성장 사업
㈜이랜드 : 캐쥬얼(티니위니 등), 스포츠(버그하우스 등)
㈜글로벌스포츠 : 뉴발란스
㈜이랜드 월드 : 숙녀복(로엠 등), 아동복(헌트키즈 등), 속옷(에블린 등), 주얼리(로이드 등)
㈜데코 : 데코, 비...

_SLIDE_1_

글로벌 기업 관리론 Case Study
- Eland 한국 및 중국 시장 내 strategy 비교
_SLIDE_2_

목차
1. 이랜드 그룹 개요
1-1. 기업 비전
1-2. 기업 history(역사)
1-3. 기업 culture
1-4. 관련 브랜드

한국 시장 내 strategy
2-1. 국내 現況
2-2. 4P strategy
2-3. 성장 요인

중국 시장 진출 strategy
3-1. 중국 現況
3-2. 4P strategy
3-3. 성공 요인

4. conclusion 및 의견
_SLIDE_3_

브랜드
“의 식 주 휴 미 락” 모든 분야에 진출

-` 패션브랜드, 생활브랜드, 외식브랜드, 건설, 호텔/리조트, 레저 등
패션 사업
유통 사업
未來(미래)성장 사업
㈜이랜드 : 캐쥬얼(티니위니 등), 스포츠(버그하우스 등)
㈜글로벌스포츠 : 뉴발란스
㈜이랜드 월드 : 숙녀복(로엠 등), 아동복(헌트키즈 등), 속옷(에블린 등), 주얼리(로이드 등)
㈜데코 : 데코, 비아트 등
㈜네티션닷컴 : EnC, 96NY 등
E.Land Fashion Shanghai : 남성복, 캐쥬얼
International USA : 이랜드키즈 등
H.A.U Holdings : 미국 내 W.A.U 등
㈜이랜드 월드 : 2001 아울렛
㈜뉴코아 : 뉴코아 아울렛, NC백화점
㈜킴스클럽마트 : 킴스클럽
㈜이랜드 월드 : 에슐리 등 외식브랜드
㈜이랜드 레저비스 : 켄싱턴 스타호텔
㈜이랜드 건설
1. 이랜드 그룹 개요
_SLIDE_4_

“½가격 + 2배 가치”
유통구조, 기업이윤을 줄여 소비자에게 반 가격으로 2배의 가치를 제공한다.

시험,족보자료실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