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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marketing SWOT,STP,4P 事例(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과 나의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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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4-17 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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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실적은 최근 3년 간 매년 10%대 증가를 보이고 있으며, 수출은 `10년 기준 5억 9700만 달러(약 9,838억 원)로 전년 대비 21.2% 증가하였다. 기능성 화장품은 구매자의 수요 증가로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항노화 관련된 주름 개선 화장품은 3,423억 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따

`국내 기능성 화장품 생산 실적 추이 `05~`10년>

■ 국내 화장품 시장 present condition
국내 화장품 시장은 화장품의 필수 소비재화, 가치 소비 확산, 브랜드샵의고성장으로 2005년 이후 연평균 10% 이상의 고성장이 이어져 왔다. 향후 화장품 시장은 신 유통 채널의 강세, 대형 유통업체 등의 신규 진입으로 시장 확대 움직임은 지속될 전망이다.

2) 미샤 기업선정배경

현재 브랜드숍 화장품 시장은 굉장히 치열한 경쟁을 하고있따 1위 자리를 두고 더페이스샵과미샤의 순위경쟁이 굉장히 치열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 더페이스샵은 2007년까지 1위자리를 고수하다 미샤의 맹추격으로 지난 2xxx, 2012년 1위자리를 미샤에게 내주었고 2013년은 더페이스샵이 1위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따 또한 미샤의 주력전략(戰略) 인 `세일전략(戰略) `의 경쟁력도 다른 브랜드숍의 세일공세로 인해 둔화되고 있는 추세며 최근 들어 미샤는 노후 된 이미지로 이에 따른 시장 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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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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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그러나 신 유통 채널 및 신규 진입 업체가 시장에 안착하기 전까지는 브랜드샵의 고성장에 의존할 수 밖에 없어 단기적인 성장세 둔화가 예상되며 주요 업체 간 경쟁 심화로 화장품 업계의 수익성 개선은 제한적일 전망이다.미샤 marketing SWOT,STP,4P 事例(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과 나의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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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마케팅전략(戰略)
보고서

` 목 차 `

`1` 서론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 국내 화장품 시장 present condition
2) 미샤 기업선정배경

`2` 환경 분석
1. 미시환경분석 (3C분석)
1) 회사 Company (자사분석)
2) 고객 Customer (고객분석)
3) 공급자 Supplier
4) 중개상인 Marketing Intermediaries
5) 경쟁사 Competitors 분석
6) 공중관계 Publics

2. 거시환경분석
(1) 인구통계학적 환경 Demographic Environment
(2) 경제적 환경 Economic Environment
(3) 기술적 환경 Technological Environment
(4) 사회문화적 환경 Social-Cultural Environment
(5) 정치법률적 환경 Political-Legal Environment
(6) 정부...



미샤 마케팅전략(戰略)
보고서

` 목 차 `

`1` 서론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 국내 화장품 시장 present condition
2) 미샤 기업선정배경

`2` 환경 분석
1. 미시환경분석 (3C분석)
1) 회사 Company (자사분석)
2) 고객 Customer (고객분석)
3) 공급자 Supplier
4) 중개상인 Marketing Intermediaries
5) 경쟁사 Competitors 분석
6) 공중관계 Publics

2. 거시환경분석
(1) 인구통계학적 환경 Demographic Environment
(2) 경제적 환경 Economic Environment
(3) 기술적 환경 Technological Environment
(4) 사회문화적 환경 Social-Cultural Environment
(5) 정치법률적 환경 Political-Legal Environment
(6) 정부환경 Government Environment

3. 미샤 SWOT 분석
(1)미샤 SWOT
■ S : Strength (강점)
■ W : Weakness (약점)
■ O : Opportunity (기회)
■ T : Threat (위협)
(2) 경쟁사의 확장, 수익 증대
(3) 경쟁사의 SWOT (더페이스샵)

4. 미샤 B.C.G Matrix 분석

`3` 미샤 마케팅 STP 전략(戰略)
1) 미샤의 기존 STP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2) 미샤 새로운 STP전략(戰略) 제안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4` 미샤 새로운 마케팅믹스 4P 전략(戰略) 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① 스마트폰 광고(모바일앱)
② 누리망 신문 광고
③ TV 광고
④ 군인 선물세트
⑤ 간접광고(PPL)

`5` 설문지 및 결…(투비컨티뉴드 ) 과 분석

`6` 결론 및 나의의견

`7` 출처
.

`1` 서론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10년 국내 화장품 생산 실적은 6조 146억 원 규모로, 전년 대비 16.4%성장하였으며, 이 가운데 기능성 화장품 생산 실적은 전체의 25.3%를 차지하는 1조 5,189억 원 규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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