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책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 최근업데이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근업데이트자료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책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1-10 12:57

본문




Download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pptx







_SLIDE_1_
장수돌침대
_SLIDE_2_

1. 장수돌침대 ANALYSIS
- Situation analysis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strategy
소비자분석
주요 경쟁사분석
- 장수돌침대 SWOT 분석

2. 장수돌침대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장수돌침대 IMC PLAN
마케팅goal(목표)
광고strategy
Sales promotions strategy
PR & publicity & WOM
Event & sponsorship

4. APPENDIX
_SLIDE_3_
- Situation analysis
- SWOT 분석
ANALYSIS
_SLIDE_4_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
히팅플로어공법 특허 획득
철저한 사후관리
웰빙
차별화
품질
‘2012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기능성침대부문 2년 연속 1위
소비자에게 명품이라는 신뢰 확보
1990년 12...

_SLIDE_1_
장수돌침대
_SLIDE_2_

1. 장수돌침대 ANALYSIS
- Situation analysis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strategy
소비자분석
주요 경쟁사분석
- 장수돌침대 SWOT 분석

2. 장수돌침대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장수돌침대 IMC PLAN
마케팅goal(목표)
광고strategy
Sales promotions strategy
PR & publicity & WOM
Event & sponsorship

4. APPENDIX
_SLIDE_3_
- Situation analysis
- SWOT 분석
ANALYSIS
_SLIDE_4_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
히팅플로어공법 특허 획득
철저한 사후관리
웰빙
차별화
품질
‘2012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기능성침대부문 2년 연속 1위
소비자에게 명품이라는 신뢰 확보
1990년 12월 온열을 이용한
돌침대 연구개발 스타트

[data(자료) : 한국표준협회]
_SLIDE_5_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
적극적인 해외 진출
현재 중국(中國) 대리점수
2015년 까지
goal(목표) 중국(中國) 대리점수
2xxx년, 2012년 매출액 & 예상 매출액
(단위 : 억 원)
[data(자료) : 감사보고서]
_SLIDE_6_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strategy
홈쇼핑
TV CF
공장견학 program
-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공장견학과 영화관람 등의 다양한 이벤트 제공

- 단순히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방문해 눈으로 확인하게 하는 게 취지
- “별이 다섯개 !”
가짜 돌침대와 장수돌침대를 구분 짓고자 “별이 다섯개”라는 멘트로 각인시키는 데에는 성공했으나,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신뢰도를 하락시켰다는 평가
1996년 `39홈쇼핑` 홈쇼핑 판매 스타트

제작 과정 및 효능 직접 설명(explanation)

1997년 `39홈쇼핑`
1시간 7억원 매출 신기록 …(skip) 달성

2000년 초반, 홈쇼핑 방송으로 월 平均(평균) 100대 판매 돌파
_SLIDE_7_
소비자분석
_SLIDE_8_
Competitor_주요 경쟁사분석
(단위 : 억 원)
[data(자료) : 가구업계]
_SLIDE_9_
Competitor_주요 경쟁사
라디오 TV 광고
- 모델 장윤정
- CM송 활용
드라마 협찬 지원

_SLIDE_10_
Competitor_주요 경쟁사
장수돌침대가 흙표흙침대보다 BSTI지수, 소비자조사지수 모두 더 높지만 차이가 크지는 않음
[data(자료) : 브랜드스탁]
_SLIDE_11_
Competitor_잠재적 경쟁자 및 부수적 경쟁자
가짜 돌침대
IKEA KOREA
2014년 진출 확정
유사 브랜드
_SLIDE_12_
S
O
W
T
기술력
돌침대 시장에서의 인지도
품질 인정
마케팅 활동 미비
돌침대가 비싸다는 인식

웰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많은 잠재적 고객
가짜 돌침대, 유사 브랜드 등장
IKEA 국내 시장진출 확정
_SLIDE_13_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장수돌침대 STP분석
_SLIDE_14_





단순
목적형
합리성
추구형
복합
추구형
편안함
추구형
연령 : 20대초~30대중반
소득 : 2000~4000만원
거주지 : 수도권 (교외)
추구편익 : 실용성, 가격

연령 : 40대후~60대초반
소득 : 5000~1억원
거주지 : 수도권, 지방 대도시
추구편익 : 건강, 편안함
중요가치 : 인지도, 품질보증
연령 : 30대후~40대중반
소득 : 4000~6000만원
거주지 : 수도권
추구편익 : 편안함
연령 : 60대 이후
소득 : 일정치 않음
거주지 : 도시 외곽
추구편익 : 가격, 편안함

_SLIDE_15_
품질
가격

장수돌침대
흙표흙침대
에이스
_SLIDE_16_
장수돌침대 IMC PLAN
_SLIDE_17



장수돌침대,브랜드과,장수돌침대,마케팅,IMC전략,장수돌침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책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장수돌침대 브랜드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장수돌침대 SWOT STP

%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1_.gif %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2_.gif %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3_.gif %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4_.gif %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5_.gif %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6_.gif





Download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pptx( 59 )


설명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책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