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패스트푸드business plan document,컵밥business plan document,음식business plan document > 최근업데이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최근업데이트자료

business plan document,패스트푸드business plan document,컵밥business plan doc…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4 06:24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hwp






더욱이 심각한 것은 어렸을 때부터 이미 길들어진 페스트 푸드의 맛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영양상의 불균형을 야기함에도 불구하고 직장인이나 대학생, 중고등 학생들은 계속해서 이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영양가도 높을 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주식이면서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밥이라는 아이템을 이용하여 페스트 푸드 시장에 진출하려 한다. 기존의 식당에서 먹는 밥이라는 이미지는 일정한 곳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가 나오는 음식을 먹고 계산을 하고 가게를 나온다는 concept(개념)이었다. 용기는 주로 종이로 되어 있어 1번 쓰고 버리며 조리도 오븐에서 데우는 정도로 간단하므로 소수의 인원으로 손님의 주문에 신속하게 응할 수 있다아 21 세기(世紀) 를 살아가는 오늘날 라면, 햄버거, 피자와 같은 페스트 푸드는 소비자의 일상생활 속에 깊이 자리 잡고 있으며 그 영역을 확장한지 오래이다.

시간의 압박감 속에 살아가는 소비자들이 쉽게…(To be continued ) 다가갈 수 있고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concept(개념)의 음식메뉴 개발과 밥이라는 음식을 위한 보온유지 기술이 필요하다. 이런 점이 컵밥을 생각나게 하였다. 치열한 삶 속에서 하나의 컵밥 속에서 휴식을 찾는 우리의 소비자들을 떠올려 본다.

1. 사업계획의 개요

1) 사업의 concept(개념)

‘빠르게 變化(변화)해가는 현대 소비자들의 건강과 맛을 위한 컵밥 전문점‘

(1) 슬로우 푸드의 패스트 푸드화

- 최근들어 웰빙 바람이 불면서 인스턴트 식품 보다는 건강에 좋은 슬로우 푸드를 1분
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제공
(2) 웰빙 음식의 대중화

- 산지직거래로 기존의 웰빙 전략(strategy)과는 달리 저렴한 가격을 통해 폭넓은 수요층을 확보

(3) 밥상의 현대화

- 더 이상 안정된 장소에서 먹던 기존의 식사와는 달리 마치 커피를 마시듯 언제 어디
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컵밥

(4)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한 메뉴와 편의성

- 아침점심 식사를 거르면서 집을 나와 활동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동하면서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밥의 제품화 및 맛과 건강을 생각한 메뉴

(5) 環境(환경)을 생각하는 사업

- 전분을 재료로 하여 만든 친環境(환경) 컵을 사용

2) 사업의 배경

‘패스트


business plan document,패스트푸드business plan document,컵밥business plan document,음식business plan document

,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_hwp_01_.gif ,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_hwp_02_.gif ,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_hwp_03_.gif ,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_hwp_04_.gif ,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_hwp_05_.gif ,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_hwp_06_.gif



사업계획서,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 컵밥사업계획서 음식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설명






Download : 사업계획서,패스트푸드사업계획서,컵밥사업계획서,음식사업계획서.hwp( 54 )


순서

사업계획/기타


다. 그러나 점차 이러한 페스트 푸드에 대한 우려가 커져가고 있다아 최근 먹거리에 대한 불신이 깊어지면서 빨리 빨리를 외치던 소비자들의 음식을 바라보는 시각도 달라지고 있다아 현대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페스트 푸드는 간편하지만 상대적으로 영양가가 턱없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비만 및 성인병의 Cause 으로 지목되고 있는 것이다.

컵밥은 현대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 메뉴를 개발할 뿐만 아니라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여 사업을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이미지를 주어 성장하는 것이 목표(goal)이다. 바로 슬로우 푸드의 페스트 푸드화이다.
business plan document,패스트푸드business plan document,컵밥business plan document,음식business plan document
[들어가기]

기술의 발달과 함께 정보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전 세계적으로 경쟁은 가속화 되어가고 세상은 빠르게 變化(변화)해 가며, 치열하게 돌아가고 있다아 하지만 이로인해 소비자의 생활수준은 높아져가고 바쁜 일상행활 속에서 간편하고 저렴한 페스트 푸드는 사람들이 쉽고 간단하게 접할 수 음식으로 기존의 슬로우 푸드를 대체하고 있다아

패스트푸드란 사전적의미로 주문하면 곧 먹을 수 있다는 뜻에서 나온 말이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웰빙 바람과 함께 사람들은 페스트 푸드를 대체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아 이에 반해 슬로우 푸드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지만 소비자가 기다리는 시간이 길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단점이 있다아

이러한 점에서 우리의 foundation(창업)아이디어가 나오게 되었다. 그리고 새로운 이미지의 이런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것인지도 중요한 assignment이다. 본 사업에 대한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과 우수한 제품
및 메뉴 개발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시장 확장을 이루어 페스트 푸드를 먹으면서도 건강을 잃지 않는, 건강을 생각을 하는 페스트 푸드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Total 2,684건 1 페이지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684 경영분석,事例연구,아시아나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09-20
2683 부모역할,성장단계별 부모역할,영유아부모의역할,부모의역활,성장기부모의역할,영아기부모의역할,유아기부모의역할,사춘… 09-20
2682 [report] 분석實驗 Gravimetric Determination of Calcium 09-20
2681 한중일삼국의 낙태법비교,낙태現況(현황) 및 실태(實態),한국낙태,중국낙태.일본낙태 09-20
2680 (경기도시공사자기紹介서 + 면접기출문제) 경기도시공사(건축) 자기紹介서 합격예문 [경기도시공사自紹書(자소서)… 09-20
2679 코카콜라vs펩시콜라 마케팅전술 비교analysis(분석) (펩시의 공격전술과 코카콜라의 대응전술) 09-20
2678 프로이드학파의 정신分析理論 09-20
2677 중국진출 한국기업example(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 09-20
2676 빌게이츠 그는 누구인가 09-20
2675 공장설립business plan 작성事例 09-20
2674 [여성복지론] 여성 복지정책 09-20
2673 인내에관한 우리나라.외국속담과 명언 09-20
2672 유아교육개론 B형 유아교육과 1학년 유아교육개론 C형 유아교육의 necessity 에.. 09-20
2671 대한航空,조직구조분석,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 09-20
2670 역경매 사업기회 기획 09-18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