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혁명이 만든 디지털 경제 > 최근업데이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최근업데이트자료

디지털 혁명이 만든 디지털 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4 06:01

본문




Download : 한국-9.hwp




1. 정보 사회화 , , 2. 디지털 혁명의 성격과 네티즌 , (1) 산업혁명과 디지털혁명 , (2) 정보화 시대의 사용자 주체 형성 , , 3. 정보의 상품화와 지적 재산권 , , 4. 새로운 소통양식과 가상공동체 , , 5. 맺음말, , data(자료)크기 : 64K

Download : 한국-9.hwp( 4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1. 정보 사회화

2. 디지털 혁명의 성격과 네티즌
(1) 산업혁명과 디지털혁명
(2) 정보화 시대의 사용자 주체 형성

3. 정보의 상품화와 지적 재산권

4. 새로운 소통양식과 가상공동체

5. 맺음말


(2) 정보화 시대의 사용자 주체 형성 그렇다면 현재 사이버스페이스에는 어떤 집단이 새로운 주체로 성장할 수 있을까? 현재 사이버 스페이스에서 대안적 주체로 성장할 수 있는 집단을 다음과 같은 그룹으로 갈라볼 수 있을 것이다. 이들은 그들의 전문적인 컴퓨터 지식을 토대로 사이버 스페이스의 골격과 구조를 결정하는 힘을 갖고 있다 사용자 그룹 : 이 집단은 자신의 목적이나 취향에 따라 사이버 스페이스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다. 컴퓨터 전문가: 여기에는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자 및 정보 관련 전문 종사자가 속한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자 신 이 관심을 갖는 분야에서 주로 활동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정보 소비자의 위치에 있다 이 가운데 사용 경력이 많거나 자신이 직접 정보 생산-소비자…(투비컨티뉴드 ) 가 되어 적극적으로 활동을 구사하는 경우 동호회 시샵이나 사이버 스페이스 내의 집단을 형성하여 사회 적 influence(영향)력을 발휘할 수도 있다 사용자 그룹이 분야별로 집단화할 경우 현실세계에서 NGO,NPO 등을 만들어 사이버 스페이스와 현실세계를 연결하여 變化하는 정보사회의 현실에 적극적으로 개입할 수 있다


디지털혁명이만든디지털경제,디지털혁명,디지털경제,경영경제,레포트

1. 정보 사회화 , , 2. 디지털 혁명의 성격과 네티즌 , (1) 산업혁명과 디지털혁명 , (2) 정보화 시대의 사용자 주체 형성 , , 3. 정보의 상품화와 지적 재산권 , , 4. 새로운 소통양식과 가상공동체 , , 5. 맺음말, , FileSize : 64K , 디지털 혁명이 만든 디지털 경제 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혁명이만든디지털경제 디지털혁명 디지털경제
디지털 혁명이 만든 디지털 경제



다.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Total 2,684건 1 페이지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684 경영분석,事例연구,아시아나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09-20
2683 부모역할,성장단계별 부모역할,영유아부모의역할,부모의역활,성장기부모의역할,영아기부모의역할,유아기부모의역할,사춘… 09-20
2682 [report] 분석實驗 Gravimetric Determination of Calcium 09-20
2681 한중일삼국의 낙태법비교,낙태現況(현황) 및 실태(實態),한국낙태,중국낙태.일본낙태 09-20
2680 (경기도시공사자기紹介서 + 면접기출문제) 경기도시공사(건축) 자기紹介서 합격예문 [경기도시공사自紹書(자소서)… 09-20
2679 코카콜라vs펩시콜라 마케팅전술 비교analysis(분석) (펩시의 공격전술과 코카콜라의 대응전술) 09-20
2678 프로이드학파의 정신分析理論 09-20
2677 중국진출 한국기업example(사례) ,오리온 제과 중국시장진출 성공example(사례) ,오리온 초코파… 09-20
2676 빌게이츠 그는 누구인가 09-20
2675 공장설립business plan 작성事例 09-20
2674 [여성복지론] 여성 복지정책 09-20
2673 인내에관한 우리나라.외국속담과 명언 09-20
2672 유아교육개론 B형 유아교육과 1학년 유아교육개론 C형 유아교육의 necessity 에.. 09-20
2671 대한航空,조직구조분석,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 09-20
2670 역경매 사업기회 기획 09-18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