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計劃書(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 > 최근업데이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최근업데이트자료

사업計劃書(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3:55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hwp




때문에 요즘은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는 추세다. Promotion strategy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

1. 추정 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담보제공계획
Ⅵ. 추정재무제표 수립
]
1. 추정 대차대조표
2. 추정 손익계산서
3. 부속 명세서
가. 제조원가명세서
나. 판매 및 일반관리비명세서
다. 두 번째로, 전통 음료 자체가 기존 음료 시장에서 시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이다. 로즈버드, 이디야 에스프레소, 프라우스타 같은 토종 브랜드들이 여기에 속한다. 세 번째로, 현대인들 사이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하고 있따 금연 열풍이 불고 있는가 하면, 채식으로 돌아가자는 목소리도 높다. Promotion strategy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

1. 추정 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담보제공계획
Ⅵ. 추정재무제표 수립
]
1. 추정 대차대조표
2. 추정 손익계산서
3. 부속 명세서
가. 제조원가명...


business plan document - 전통 음료 Take-out점 -
목 차
I. 개 요
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효과(效果)
3. business plan document의 개요
II. 외부environment analysis(분석) 및 시장展望

1. 일반 environment analysis(분석)
2. 제품시장 실태
3. 경쟁업체 실태
4. 시장展望
III. SWOT analysis(분석)
IV.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법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
4. Marketing strategy
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웅진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원료로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고 있음은 물론이다. ‘테이크아웃’점은 이 시대의 키워드인 이동성, 즉시성, 개인성 등이 적중하는 산업이므로, 우리는 앞으로 그 산업이 성숙기를 지난 뒤 쇠퇴한다기보다는 ‘보편적인 文化(문화)’의 한 형태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점에 동의했다. 우리의 전통 음료는 기본적으로 건강에 좋은 원료들이 주를 이루므로 이러한 시대의 요구에도 부응한다고 할 수 있따
중장기적으로는 먼저 한국에서 직영점의 형태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 뒤에 해외 시장에 진출, 우리의 것으로 승부 해보고자 하는 것이 이 사업의 궁극적 목적이다. 이미 테이크아웃 점은 `포화상태`라는 것으로 그 시장성이 증명되었다. 전통 음료 시장 업계 1위인 웅진의 아침햇살부터, 초록매실, 오미자 농장 등과 비락의 식혜 등이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기존의 커피 전문점들이 커피와 샌드위치를 결합시켰다면, 우리는 각종 전통 음료와 조각떡(생협에서 팔듯이)을 결합시킬 수 있고, 또한 전통 음료로 슬러시나 화채 등도 개발해 낼 수 있따 전통 음료 자체가 개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것이 첫 번째 강점이다. 옆집과 差別화 되는 전술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다.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처럼 값비싼 에스프레소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시장 규모가 2,000억 …(생략(省略)) 원을 넘어선 지금, [한 집 건너 하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커피전문점이 포화 상태에 다다른 것도 사실이다. 이화여대 앞에 점포를 처음 하

%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hwp_01_.gif %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hwp_02_.gif %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hwp_03_.gif %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hwp_04_.gif %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hwp_05_.gif %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hwp_06_.gif
설명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전통,음료,Take,out점,기타,사업계획



순서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전통 음료 Take out점
사업計劃書(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




Download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hwp( 73 )




다.
그러한 점에서 시도하고자 생각해 본 것이 `전통 음료 테이크아웃 점`이다.

2. 사업의 기대효과(效果)

초기에는 創業자들의 경제적 이익 이외에 큰 경제적 효과(效果)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또한 `전통음료 시장`은 아직 테이크아웃 시장에서 발굴되지 않은 니치 마켓이다.사업計劃書(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

business plan document - 전통 음료 Take-out점 -
목 차
I. 개 요
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효과(效果)
3. business plan document의 개요
II. 외부environment analysis(분석) 및 시장展望

1. 일반 environment analysis(분석)
2. 제품시장 실태
3. 경쟁업체 실태
4. 시장展望
III. SWOT analysis(분석)
IV.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법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
4. Marketing strategy
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이들은 실평수 10평 내외의 점포를 기준으로 삼고 있따 소비자 입장에서도 이러한 현상은 반길 만하다. 그러나 이들 브랜드들은 실 평수 40평 정도의 직영점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소규모 점포를 기준으로 하는 테이크아웃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했다. 인건비명세서
라. 감가상각비명세서



I. 개 요
1. 사업의 목적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스타벅스]를 들 수 있따 스타벅스가 한국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이후, 커피빈, 시애틀, 세가프레도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속속 자리를 잡기 처음 했다.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Total 2,404건 1 페이지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404 편의점 環境변화에 대응한 훼미리마트의 블루오션 전략(strategy) 08-14
2403 [★★명품중독 해결plan★★] 한국인의 명품에 대한 인식과 명품중독의 present condition 및 … 08-13
2402 청년실업문제 와 대책 - 청년실업문제와 대책 08-13
2401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marketing 戰略분석과 앞으로의 戰略제안 08-13
2400 엔터프라이즈렌터카,엔터프라이즈렌터카기업analysis,엔터프라이즈렌터카戰略,렌터카marketing 戰略 08-12
2399 ZARA,SCM,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08-12
2398 브랜드 이미지로서의 개성) 브랜드 개성의 定義(정의)와 가치 및 역할, 브랜드 개성을 통한 이미지 형성 08-12
2397 sm엔터테인먼트,jy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08-12
2396 SK나이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08-12
2395 성격장애, 편집성, 분열성, 분열형 성격장애의 특징, 요인, 치료measure(방안) [A+ 평가 레포트★… 08-12
2394 Probability and Statistics for Engineering and the Sciences … 08-12
2393 MCM,성공사례,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08-12
2392 어린이집교사 자기紹介(소개)서 08-12
2391 지적재산권 08-12
2390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instance),광고marketing 戰略성공사례(inst… 08-12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