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성공strategyexample(사례) ,미스터피자마케팅strategyexample(사례) ,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 최근업데이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최근업데이트자료

미스터피자성공strategyexample(사례) ,미스터피자마케팅strategyexample(사례) ,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2 20:12

본문




Download :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미스터피자성공strategyexample(사례) ,미스터피자마케팅strategyexample(사례) ,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미스터피자성공strategyexample(사례) ,미스터피자마케팅strategyexample(사례) ,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 국내피자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3000원] 미스터피자성공전략사례,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사례,국내피자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4 )


_SLIDE_1_
미스터피자의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목 차
Ⅰ.
기업introduce
Ⅱ.
SWOT 분석
Ⅲ.
상황분석-3C
Ⅳ.
S.T.P
Ⅴ.
conclusion 및 전략(strategy)적 제안
_SLIDE_3_
-2008년까지 점유율 2위

그러나,
2009년 피자헛을 제치고
현재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음
출처 : 서울경제 (2010.07.13), 한국경제, 피자헛, 미스터피자 자체 집계 결과 등
국내 피자 시장의 상황
_SLIDE_4_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
-1990년: 한국㈜미스터피자 이대점 오픈(1호점)
-국내 최초의 100% Hand Made (수제)
-천연 웰빙재료를 사용 하여 건강지향의 식文化(culture) 선도
-2011년: 미국, 日本(일본), 中國으로 해외진출(400여개 매장)
-”World Best Brand” 가치를 앞세워 세계 1위 피자 목표(goal)
기업introduce
_SLIDE_5_
매장 수
매출액
피자전문점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

_SLIDE_1_
미스터피자의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목 차
Ⅰ.
기업introduce
Ⅱ.
SWOT 분석
Ⅲ.
상황분석-3C
Ⅳ.
S.T.P
Ⅴ.
conclusion 및 전략(strategy)적 제안
_SLIDE_3_
-2008년까지 점유율 2위

그러나,
2009년 피자헛을 제치고
현재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음
출처 : 서울경제 (2xxx.07.13), 한국경제, 피자헛, 미스터피자 자체 집계 결과 등
국내 피자 시장의 상황
_SLIDE_4_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
-1990년: 한국㈜미스터피자 이대점 오픈(1호점)
-국내 최초의 100% Hand Made (수제)
-천연 웰빙재료를 사용 하여 건강지향의 식文化(culture) 선도
-xxxx년: 미국, 日本(일본), 中國으로 해외진출(400여개 매장)
-”World Best Brand” 가치를 앞세워 세계 1위 피자 목표(goal)
기업introduce
_SLIDE_5_
매장 수
매출액
피자전문점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
395개
308개
358개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
1585억
1000억
이상 추정
1139억
“1위”
머니투데이(12.07.05)
The Best Pizza Brand 미스터피자!
_SLIDE_6_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1위 !
고객만족도 1위 !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1위 !
“여성소비자들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피자 업계 1위로서의 명성을 굳힘
스포츠조선(11.09.30), 여성신문사(11.11.01), 브랜드스탁(12.09.07)
The Best Pizza Brand 미스터피자!
_SLIDE_7_

웰빙 트렌드의 지속
해외시장 개척
(中國/미국/ (베트남)
광고모델(문근영,유승호박보영,한효주) 인기상승
경쟁업체 매출액 감소



높은 고객 충성도
브랜드 인지도(토종브랜드)
담백한 맛
많은 점포(접근성 높음)
광고&홍보의 활성화


S
W
…(省略) O
T
저가피자 시장 증가
원자재 가격 상승
경제불황 소비위축
취약한 배달망
가족단위 고객에 취약
장년층에게 인지도 약함

SWOT 분석
_SLIDE_8_
상황분석 - Company
_SLIDE_9_

피자헛
도미노
매출액
약 4,000억 원
약 3,000억 원
점포 수
350개
305개
長點
브랜드 선호도
빠른 배달
단점
비교적 고가격
배달에 의존
슬로건
함께 즐겨요. 피자헛
Creative Domino’s
고객층
전 연령층
전 연령층
상황분석 - Competitor
_SLIDE_10_
`피자헛 매장 3군데 출구조사`
상황분석 - Competitor
피자헛 이용 고객 분포
_SLIDE_11_
연령 요소로 세분화
20대의 비율이 제일 높다
Segmentation - 인구통계학적 변수

_SLIDE_12_
성별 요소로 세분화

타기업과는 달리
여성을 위한 피자라는 差別(차별) 적 marketing 전개 가능하게 한 세분화 변수

Segmentation - 인구통계학적 변수
_SLIDE_13_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Pizza
Targeting
_SLIDE_14_
비교적 고가격 -` 고급 브랜드의 이미지 구축

담백한 맛, 저칼로리로 메인 타겟인 젊은 여성들의 욕구충족
Positioning
고 가
풍부한 맛
저 가
담백한 맛
저가피자
저가피자
_SLIDE_15_
300% 원칙 !
生! 100% 수타피자
生! 100% 수제피자
生! 100% 석쇠구이

roduct
P
_SLIDE_16_
기존의 샐러드바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요거트바 설치
roduct
P
+
_SLIDE_17_
rice
P
“Woman’s Day”
-매월 7일, 여성고객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20% 할인
-최초의 ‘브랜드데이’ 실시
_SLIDE_18_

1. 번화가 核心 상권
여성이라는 타겟에 맞춘 상권 형성
- 이화여대,

설명



다.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Total 2,404건 1 페이지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404 편의점 環境변화에 대응한 훼미리마트의 블루오션 전략(strategy) 08-14
2403 [★★명품중독 해결plan★★] 한국인의 명품에 대한 인식과 명품중독의 present condition 및 … 08-13
2402 청년실업문제 와 대책 - 청년실업문제와 대책 08-13
2401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marketing 戰略분석과 앞으로의 戰略제안 08-13
2400 엔터프라이즈렌터카,엔터프라이즈렌터카기업analysis,엔터프라이즈렌터카戰略,렌터카marketing 戰略 08-12
2399 ZARA,SCM,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08-12
2398 브랜드 이미지로서의 개성) 브랜드 개성의 定義(정의)와 가치 및 역할, 브랜드 개성을 통한 이미지 형성 08-12
2397 sm엔터테인먼트,jy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08-12
2396 SK나이츠marketing ,스포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08-12
2395 성격장애, 편집성, 분열성, 분열형 성격장애의 특징, 요인, 치료measure(방안) [A+ 평가 레포트★… 08-12
2394 Probability and Statistics for Engineering and the Sciences … 08-12
2393 MCM,성공사례,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08-12
2392 어린이집교사 자기紹介(소개)서 08-12
2391 지적재산권 08-12
2390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instance),광고marketing 戰略성공사례(inst… 08-12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