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책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 최근업데이트자료

본문 바로가기



최근업데이트자료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책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21 10:27

본문




Download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pptx





3.일본 소비자 속성
온라인 게임 시장이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콘솔 게임 대비
온라인 게임 시장이 부진한 이유는 문화적인 속성 에서 알 수 있었다.

N...

_SLIDE_1_
글로벌마케팅(Global Marketing)
NHN 라인(Line)의 이 문화 극복 전략(strategy)
_SLIDE_2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소개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현황

본론
거시적 환경분석(문화적 측면)
-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일본인(Japan)
미시적 환경분석
-일본 모바일 시장 분석
NHN 라인(LINE)의 현지화 전략(strategy)

결론
NHN 라인(LINE)의 이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소개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현황

_SLIDE_4_

NHN 라인(Line)
NHN 라인(LINE)은 NHN의 일본 내 계열사인 라인 주식회사가
2xxx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Mobile) 메신저다.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소개
네이버 라인은 현재 일본, 중동,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230개 국 3억 명의 글로벌 가입자 보유
라인(Line) 가입자 수 추이
라인 스티커
무료 통화
라인 게임
PC에서도 이용 가능 !
멀티미디어 대화
Line Family Brands
라인(Line) 주요 기능
서론

_SLIDE_5_
NHN 라인(Line)
국내에서는 카카오톡에 밀려 그렇다 할 활약을 보이고 있지 않은 라인이
일본 및 해외 시장에서는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 이유에 마주향하여 의문점이 생겨 선정하게 됨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현황
국내시장에서는 크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던
라인(Line)이 어떻게 일본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그렇게 흥행 할 수 있었는가

01
일본 시장의 특별한 점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국내 시장과
다른 점을 라인(Line)이 어떻게 극복 했는가
02
보…(drop) 수적인 사회 분위기와 경쟁이 치열한 일본의 모바일 채팅 앱 시장에서
어떻게 라인(Line)이 최고의 앱(App)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을까
03

서론

_SLIDE_6_
본론
거시적 환경분석_문화적 측면
미시적 환경분석_모바일 시장 분석
NHN 라인(LINE)의 현지화 마케팅전략(strategy)

_SLIDE_7_

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본론_거시적 환경분석(문화적 측면)
오늘날 일본은 그들의 애니메이션이나 게임과 같은 디지털 컨텐츠가 세계의 젊은이들로부터 인기를 모으며
쿨 재팬 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일본이 쿨 재팬이 될 수 있었던 요인에는 대표적으로 게임과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다
1.아시아 지역 모바일 게임 선두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경우 게임 산업 내 매출 비중은 작지만 2xxx년에 전년 대비 6% 증가하였고, 모바일 게임 시장도 지속적으로 증가 하고있따 모바일 게임 시장은 일본 소비자 지출 부문 중 향후 5년 동안 가장 높은 성장세가 기대 된다.
첫 째 팀플레이가 주된 온라인 게임을 회피
둘 째 개인주의 성향이 강함

10.7%

2012년
2xxx년
25억 달러
_SLIDE_8_

02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일본 캐릭터 시장 규모와 성장률]
일본은 100년이 넘는 깊은 애니메이션 역사(歷史)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시장 단일 국가로 2번째 시장규모를 자랑하고 있따
아시아 지역 캐릭터시장에서 52%의 시장을 차지하며
순서
설명

NHN,네이버,라인,LINE,일본시장진출,마케팅전략과,라인,LINE,제품,라인,LINE,향후,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1_.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2_.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3_.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4_.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5_.gif NHN%20네이버%20라인%20LINE%20일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분석과%20라인(LINE)%20제품분석및%20라인(LINE)%20향후%20방향제안_pptx_06_.gif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책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책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라인 LINE 제품 라인 LINE 향후 방향제안






다.
01
게임(Game)
2.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지속적 성장세
일본
한국
15억 달러
17억 달러
2xxx년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15억 달러로 한국과 일본 두 국가가 아시아 시장의 59%를 차지하며 한국과 더불어 아시아 모바일 게임 시장 선두국이다.


Download :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pptx( 21 )




_SLIDE_1_
글로벌마케팅(Global Marketing)
NHN 라인(Line)의 이 문화 극복 전략(strategy)
_SLIDE_2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소개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현황

본론
거시적 환경분석(문화적 측면)
-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
-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일본인(Japan)
미시적 환경분석
-일본 모바일 시장 분석
NHN 라인(LINE)의 현지화 전략(strategy)

결론
NHN 라인(LINE)의 이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소개
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현황

_SLIDE_4_

NHN 라인(Line)
NHN 라인(LINE)은 NHN의 일본 내 계열사인 라인 주식회사가
2011년 6월 23일에 출시한 모바일(Mobile) 메신저다.

최근업데이트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astor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a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